[서평] 부자 관상_새로운 운을 만드는 6가지 얼굴경영법

#부자관상 #관상 #명리학 #나남림 #관상전문가, #사주, #얼굴, #운의 흐름, #관상책, #시소, #SISO, #얼굴모양 、 #관상학 ##안색점 #삼백안, #윗마당, #밑동네

25년간 타인의 관상을 보고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작가의 이 책은 눈 귀 코 입 눈썹 인중 팔자주름 이마 눈 밑 치아 등 얼굴 신체 부위 모두를 가리켜 관상학적 명리학 지식을 알려준다. 관상을 믿는 사람도, 믿지 않는 사람도 있지만 고민이 생길 때는 꼭 확인하게 되는 게 관상이 아닐까 싶다. 관상뿐만 아니라 사주, 얼굴 점으로 운을 예측하기도 한다.

사주는?사람이태어난년월일을중점으로본다.관상은?얼굴의눈,코,입,귀,볼등의외모로판단한다.

개인적으로는 귀에서 보는 인상이 정확도가 높았다.귓구멍이 작은 귀에 속하지만 이런 사람들은 신중에서 조심스레, 사람에게 마음을 열때까지 시간이 걸리는 편이다.유행에 관심이 없고, 자기 지식을 높이는 데 관심이 높다.절약하는 저축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돈은 투자뿐 아니라 제대로 사용함으로써 몇배의 가치를 만들기도 한다.사주나 관상은 재미로 보면 흔히 말하지만, 이처럼 정확도가 높아지면 자연과 관심이 태어나게 될 것 같다.

모든 관상을 전적으로 믿을 수 있을 만큼 정확하지는 않았지만 책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외모를 열심히 보게 된다. 신체의 여러 부분을 확인하면서 자신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도 있고, 명리학에서 해설한 내용과 함께 개선하면 좋은 사항을 알려주므로 참고가 된다. 책은 전반적으로 그림과 글이 반반씩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 장인 ‘사주추명을 넘어 새로운 운을 만드는 얼굴경영법’은 저자가 25년간 7만 명의 고객을 만나 받은 질문에 맞추고 있다. 책의 내용과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은 읽고 해결책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페이지 173. 홑눈꺼풀에 쌍꺼풀이 세 겹으로 보이도록 눈꺼풀 위에 있는 주름은 행운의 상징이다. 물결치는 주름살은 인격이 온화하고 친절함을 나타내 인기인으로 주목받는다. 눈꺼풀 위에 3개 이상의 주름이 있는 사람은 의심이 많고 겁이 많아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친해지면 관계를 오래 유지한다.페이지 173. 홑눈꺼풀에 쌍꺼풀이 세 겹으로 보이도록 눈꺼풀 위에 있는 주름은 행운의 상징이다. 물결치는 주름살은 인격이 온화하고 친절함을 나타내 인기인으로 주목받는다. 눈꺼풀 위에 3개 이상의 주름이 있는 사람은 의심이 많고 겁이 많아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친해지면 관계를 오래 유지한다.페이지 173. 홑눈꺼풀에 쌍꺼풀이 세 겹으로 보이도록 눈꺼풀 위에 있는 주름은 행운의 상징이다. 물결치는 주름살은 인격이 온화하고 친절함을 나타내 인기인으로 주목받는다. 눈꺼풀 위에 3개 이상의 주름이 있는 사람은 의심이 많고 겁이 많아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친해지면 관계를 오래 유지한다.부자 관상저자나 남임출판 SISO 발매 2020.04.15。부자 관상저자나 남임출판 SISO 발매 2020.04.15。부자 관상저자나 남임출판 SISO 발매 2020.04.15。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