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엘리시움으로의 모험

엘리시움은 2154년 지구의 모습을 담고 있는 영화입니다.인구증폭과 자원고갈로 지구는 황폐해지고 빈곤과 전쟁 thyroid cancer가 뒤엉킨 상황입니다.

하지만 특권층은 지구를 떠나 엘리시움이라는 이상적인 세계에서 안락한 삶을 즐깁니다.반면 지구에 남아 살아가는 맥스 맷 데이먼은 엘리시움에 입성하기 위한 강한 의지를 품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그의 희망과는 거리가 멀어요.

중으로 문신을 했대요.이것으로 그의 모습은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변하고 있는데 그래도 여전히 그의 연기는 빛을 발합니다.에리시움는 매트, 데몬의 팬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주죠.맥스는 절박한 상황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것을 결심합니다.그는 에리지움 시민들에 희생이 될 각오로 에리지움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합니다.그의 능력과 지구의 사람들의 지원을 받고 에리지움을 재부팅할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맥스가 자신이 가진 힘과 용기를 발휘하고 에리지움의 미래를 책임 지겠습니다.그는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에리지움과 지구를 잇는 다리 역할을 하게 됩니다.지구와 에리지움 사이의 교류를 돕는 맥스의 이야기는 모두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존재로 되어 갑니다.

맥스는 자신의 희생으로 에리시움을 재부팅하고 지구로 버려진 사람들을 돕기 위하여 헌신했습니다.그의 행동은 친구의 딸 때문에 최선을 다하는 용기와 희생 정신을 나타냈습니다.그러나 에리지움에 대한 시민증을 가진 사람만 prostatecancer를 받을 수 있다는 현실은 곧 다시 다른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에리시움이 모든 사람에게 열리고 있으면 지구 인구가 급증하고 에리시움 자원이 고갈될 수 있습니다.이에 대한 대안이나 해결책이 필요한 시점이었습니다.현재의 상황을 감안한다면 지구와 에리지움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모든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는 방법을 모색해야 할까요.따지고 보면 이 문제는 우리의 미래에 대한 중요한 과제인지도 모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