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2일 방송되는 ‘동치미’에서는 배우 선우, 은숙, 전성애, 개그맨 최성민, 투투, 황혜영 등이 ‘내 인생을 살면 안 될까’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오는 11월 12일 방송되는 ‘동치미’에서는 배우 선우, 은숙, 전성애, 개그맨 최성민, 투투, 황혜영 등이 ‘내 인생을 살면 안 될까’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선우은숙 프로필 선우은숙 프로필
유영재 프로필 유영재 프로필
곽진영 프로필 곽진영 프로필
방송에서는 선우은숙의 남편 아나운서 유영재가 전화 연결을 통해 두 사람의 사연을 털어놓는다. 유영재는 “선우은숙의 추진력과 결단력이 없었다면 결혼을 주저하고 생각이 많았을 것”이라며 “시간이 계절이 인생이 우리를 마냥 기다려주는 게 아니니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살자”고 말해 선우은숙을 감동시킨다. 선우은숙도 내 사전에 또 이혼은 없다. 그렇다고 생각해 달라며 유영재에게 쐐기를 박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방송에서는 선우은숙의 남편 아나운서 유영재가 전화 연결을 통해 두 사람의 사연을 털어놓는다. 유영재는 “선우은숙의 추진력과 결단력이 없었다면 결혼을 주저하고 생각이 많았을 것”이라며 “시간이 계절이 인생이 우리를 마냥 기다려주는 게 아니니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살자”고 말해 선우은숙을 감동시킨다. 선우은숙도 내 사전에 또 이혼은 없다. 그렇다고 생각해 달라며 유영재에게 쐐기를 박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최성민은 친한 형의 사업에 투자했다가 사기를 당한 사연을 공개한다. 코미디 빅리그 최다 우승자인 최성민은 빚을 갚기 위해 상금을 노렸다. 절박한 마음으로 매일 코너를 짰다”고 속마음을 전하는 또한 이날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 속 곽진영은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텍스트 예고에 따르면 곽진영은 자신의 김치 사업에 대해 언급한다. 곽진영은 종말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싶었다고 전한다. 실제로 그는 종말이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성형수술을 선택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는 ‘종말’이라는 이름으로 김치 사업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매출 10억을 기록했다는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한다. 한편, 최성민은 친한 형의 사업에 투자했다가 사기를 당한 사연을 공개한다. 코미디 빅리그 최다 우승자인 최성민은 빚을 갚기 위해 상금을 노렸다. 절박한 마음으로 매일 코너를 짰다”고 속마음을 전하는 또한 이날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 속 곽진영은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텍스트 예고에 따르면 곽진영은 자신의 김치 사업에 대해 언급한다. 곽진영은 종말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싶었다고 전한다. 실제로 그는 종말이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성형수술을 선택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는 ‘종말’이라는 이름으로 김치 사업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매출 10억을 기록했다는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한다.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하는 곽진영의 올해 나이는 53세다. 그는 리즈 시절 천마리 캐릭터를 연기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탤런트 곽진영은 현재 작품 활동보다 김치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고향 여수에서 김치 사업을 시작해 지금까지 계속하고 있다. 곽진영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신이 운영 중인 김치 공장 등을 공개해 주목받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하는 곽진영의 올해 나이는 53세다. 그는 리즈 시절 천마리 캐릭터를 연기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탤런트 곽진영은 현재 작품 활동보다 김치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고향 여수에서 김치 사업을 시작해 지금까지 계속하고 있다. 곽진영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신이 운영 중인 김치 공장 등을 공개해 주목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