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을 성공시킨 [공모전/모집] 바이럴광고영상 제작 사례

바이럴 마케팅을 성공시켰다[공모전/모집]바이럴 광고 영상 제작 사례

공모전이나 모집을 홍보하는 데 많은 사람들에게 존재를 알리고 행동을 유발하는 강력한 힘을 가진 바이럴 광고보다 강력한 도구가 있을까요?어떤 매체를 통해 노출되면 가장 효율적인지 그 미디어 전략도 중요하지만 한번 노출됐을 때 클릭을 불러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제작 전략도 중요합니다.더 깊이 들어가면 바이럴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시청자의 행동을 유도하게 하는 기획 전략이 핵심입니다.우리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장 강력한 힘이 어디서 나오는지 알고 있습니다.

[바이럴 광고영상 포트폴리오] Contec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바이럴 광고영상

위바이럴 광고는 공모전 홍보와 함께 기업의 가치관과 서비스, 그리고 미래 비전을 1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담아내야 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이를 위해 많은 정보를 전달하면서도 기업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할 수 있는 전략이 요구되어 우리는 ‘감성과 스토리텔링’ 기법을 차별화 전략으로 선정하고 소기 목적을 달성하는 바이럴 광고 영상 제작을 목표로 설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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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기업은 지상 분야에서 요구되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주 전문 기업으로, 그 정체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위성 로켓이 발사되는 임팩트 있는 장면을 배치해 영상 전체의 톤앤 분위기를 정의하고 있습니다.또 시간이 거꾸로 흘러 기업들이 최종 비전 달성을 위해 해온 노력에서 오늘에 도달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것을 주요 콘셉트로 설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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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닝타임 대비 정보가 더 많은 분량을 차지하기 때문에 카피나 인포그래픽은 최대한 모션감을 주지 않고 가독성이 좋도록 디자인했습니다.이러한 내레이션을 통해 다소 무겁고 딱딱하게 느껴지는 기업의 이미지를 감성적으로 표현하고자 했으며 역재생, 속도감 있는 호흡, 심미적 영상미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기업과 공모전에 대한 정보 전달과 동시에 기업 이미지 브랜딩에도 효과적인 전략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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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바이럴 광고에 객관적인 정보만 순서대로 나열했다면 과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을까요?러닝타임이 짧아 대단한 이야기를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위와 같은 연출을 통해 기업이 전하는 기업의 이야기와 제작 목적인 공모전 홍보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감성’과 ‘스토리텔링’, 우리는 어떤 기업이나 브랜드나 저마다 독자적인 이야기가 있다고 믿습니다.그리고 그것을 시각화하여 제작 목적과 목표를 달성하는 바이럴 광고 영상을 만듭니다.더 많은 포트폴리오가 궁금하신 경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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